포토스토리 보기

HOME > 교회소식 > 포토스토리 > 보기

제목

사람을 통해 영으로 오신 그리스도!

작성자bansuk

작성일2015-01-02

조회수2,603

 

이 책은 지금까지 영으로 오신 주님께서 말씀하신 내용들을 기록한 것이다. 이 책에는 하늘의 비밀과 기독교인들의 구원에 관한 모든 비밀들이 다 기록되어 있다.  따라서 이 책을 보게 되면, 자신이 구원 받은 하나님 자녀인지 아닌지를 정확히 알 수 있다. 

 

이 책을 읽는 분들은 자신이 갖고 있던 고정관념을 버려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주님께서 하신 말씀이 이해되지 않을 수도 있다. 인간의 생각은 육신에서 나온 것이나, 그리스도께서 하신 말씀은 영으로 하신 말씀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인간이 그리스도께서 하신 말씀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육신의 생각을 버려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리스도께서 하신 말씀이 이해되지 않는다. 유대인들이 예수를 믿지 못하고 배척했던 것도 사실은, 자신들의 고정관념을 버리지 못해서 믿지 못했다. 

 

인간에게 최고의 축복은, 이 세상에서 출세하는 것도 아니고, 부와 명예를 얻는 것도 아니며, 좋은 집에서 살면서 맛있는 것을 먹는 것도 아니며 또한 권력을 손에 쥐고 세상을 호령하는 것도 아니다. 바로 이방인들 앞에 사람을 통해 영으로 오신 그리스도를 만나는 일이다. 인간으로 태어나서 그리스도를 만나지 못하고 죽는다면, 그 사람이 이 상에서 가장 불행한 사람이다. 당신이 이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사람이 되지 않으려면 꼭 이 책을 읽어보시라!

 

유대인들이 율법아래서 약2천년 동안 하나님 앞에 죽어라고 소와 양을 잡아 제사를 드렸지만, 그것으로 그들 마음속에 들어 있던 죄가 도말되지 않았다. 따라서 그들이 모든 죄를 사함 받고 구원에 이르려면, 마지막에 오신 예수를 믿어야 하지만, 그들 모두가 율법으로 의롭게 되었다는 생각 때문에, 예수를 믿지 못해서 멸망으로 가고 말았다. 

 

마찬가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 역시 약2천년 동안 예수 이름으로 하나님 앞에 죽어라고 예배를 드리고 있지만, 예배를 통해서 기독교인들 마음속의 죄악이 도말되지 않는다. 따라서 기독교인들도 영으로 오신 그리스도를 믿어야만 마음속의 죄를 사함 받고 온전케 되어 영생에 이르게 된다.

 

기독교인들이 영으로 오신 예수를 믿지 못한 다면, 지금까지 드렸던 예배가 아무 소용이 없게 된다. 이방인들은 예수 이름을 부르는 것으로 구원에 이르는 것이 아니라, 영으로 오신 그리스도가 내 마음속에 주인으로 들어오셔야 비로소 모든 죄를 사함 받고 구원에 이르게 된다.

 

기독교인들은 자신들이 약2천년 동안 드린 예배가 결국은 영으로 오신 그리스도를 만나기 위한 예배였음을 깨달아야 한다. 유대인들도 약2천년 동안 소와 양을 잡아 하나님 앞에 제사드렸지만, 그것 역시 장차 오실 예수를 바라보고 제사를 드린 것이다. 그러나 막상 예수가 오셨지만, 바리새인들은 예수를 거들떠 보지도 않았다. 그러나 그들 중에서도 세리와 창기들과 몸에 병든 자들이 예수를 찾아와 믿었다.

 

마찬가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 앞에도 아버지의 뜻에따라 영적인 하나님 아들이 오셨다. 하지만, 기독교인 어느 누구도 그를 거들떠 보지 않는다. 그러나 기독교인들 중에서도 세리와 창기처럼 자신을 죄인으로 여기는 자들은 영으로 오신 그리스도를 찾아올 것이다. 그리고 마음이 곤고한 자들도 문제를 해결 받기 위해서 그리스도를 찾아올 것이다. 그러나 자신이 성령으로 구원 받았다고 하는 사람들은 바리새인들처럼 영으로 오신 그리스도를 믿지 않을 것이다.

 

이것이 바로 감추어진 하늘의 비밀이다. 어둠속에 살고 있는 기독교인들로서는 이런 비밀들을 알 수가 없다. 그래서 기독교인들이 영으로 오신 그리도를 믿지 못하는 것이다. 이런 비밀들이 이 책에는 많이 기록되어 있다. 앞으로 다가올 당신의 미래가 궁금하지 않는가? 이 책에는 당신이 궁금해하는 모든 비밀들이 다 기록되어 있다. 이 책을 보면 당신도 문제를 해결받을 수 있는 길이 열릴 것이다. 다음은 주님이 하시는 말씀이다.

 

" 부활하여 영으로 오신 그리스도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

 

※ 참고로 이 책의 판매대금은 모두 선교헌금으로 쓰여집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미투데이 공유
  • 요즘 공유
  • 인쇄하기
 
이름 : 비밀번호 : 스팸방지코드 :
하단로고

새한중앙교회 /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삼성리 584-1 

Tel : 031-774-6301 / Fax : 031-774-6305 

선교비후원계좌 : 농협 351-0930-6631-83(새한중앙교회)

Email: ksk6307@naver.com / h0sea@naver.com

Copyright ⓒ 2013 새한중앙교회 /  정보관리책임자:김찬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