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스토리 보기

HOME > 교회소식 > 포토스토리 > 보기

제목

봄맞이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6-04-07

조회수1,531

 

봄이 오고 있습니다! 겨우내 꽁꽁 얼어있던 흑천의 물도 이제는 다시 흐릅니다.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해준 나무들도 봄을 맞아 마당으로 봄햇살을 맞으러 나왔습니다.~ 켜켜이 쌓여 생긴 곰팡이와 먼지들도 훌훌 털어냅니다.

 

 

나무 曰>> "아아~~따뜻해 다시 쌓여지고 싶지 않아요~ 봄 너무 좋아 >ㅇ<"

 

 

교회 문 앞을 거슬리게 하던 소나무도 가지치기를 해냅니다. 소나무는 사시사철 푸르니 봄이 되었다고 해도 더 특별하게 느껴지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허허

 

 

장로님께서 직접 나무에 올라 손 톱을 가지고 가지를 쳐내셨습니다/. 멋지십니다~!

 

 

이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도라지 씨입니다. 너무 작아서 잘 보이지도 않네요@@

 

 

청주에 사시는 성도분 밭에 방문에 도라지 심는 것을 돕고왔습니다.

열심히 밭을 갈고 도라지 심을 준비를 합니다! 벌써 옆의 몇 고랑은 씨가 다 심어져, 차광막을 덮어놓았네요./

 

 

엄청나게 긴 고랑입니다. 이곳의 밭은 자그마치 천평이나 됩니다. @~@ 넓고도 넓습니다.

 

 

멀리 보이는 우리의 휴식처. 비닐하우스. 튼튼하게 지어놓으셨습니다.

우리의 슈퍼도라지!  쑥쑥 잘 크겠지요?

 

 

쿡! 도라지 씨를 넣고 가면 체에 걸러 흙을 살짝 덮어주고, 작디 작은 씨 한톨도 고생없이는 결과를 바랄 수가 없습니다.

사람은 역시 고생하고 땀을 흘려야 소중한 것을 알고, 소중한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밭 가까이엔 공항과 비행장이 있어 수시로 비행기와 전투기, 헬리콥터가 지나갑니다.

귀가 따가울 정도로 시끄럽지만  손에 닿을 듯한 거리에서 비행기를 보니 너무 신기합니다! 누가 보지도 않을테지만 괜히 손을 한 번 흔들어대 봅니다.. 쑥쓰...



 

봄맞이의 하이라이트!!  마당에 새 텃밭을 만들었습니다@ 게다가 하트모양입니다.!!

멋진 텃밭! 벽돌 사이에도 모두 흙을 채우고, 최대한 공간활용을 한 예쁘고 실용적이기까지한 텃밭입니다. 이곳엔 쑥갓과 상추를 심어주었습니다.
곧 새싹이 빼꼼~ 고개를 내밀겠지요?><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미투데이 공유
  • 요즘 공유
  • 인쇄하기
 
이름 : 비밀번호 : 스팸방지코드 :
하단로고

새한중앙교회 /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삼성리 584-1 

Tel : 031-774-6301 / Fax : 031-774-6305 

선교비후원계좌 : 농협 351-0930-6631-83(새한중앙교회)

Email: ksk6307@naver.com / h0sea@naver.com

Copyright ⓒ 2013 새한중앙교회 /  정보관리책임자:김찬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