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브비주얼01

기독교인들의 이야기

선,악간의 싸움은 반드시 인내가 필요합니다.

선,악간의 싸움에는 반드시 인내가 필요합니다.

조급하게 서둘게 되면 서둘게 되는쪽이 지게 됩니다. 이런 일은 우리가 일상생활 가운데서도 얼마든지 경험할 수 있는 것들입니다. 운전을 해보신분들은 한번쯤 경험했을 일입니다. 빨리 가려고 서둘다 보면 마음이 조급하여 반드시 사고를 당하게 됩니다. 사고를 당하고 나서야 내가 왜? 그때는그랬던가 하고, 후회를 해 보지만 이미 때는 늦은 것을 깨닫게 됩니다. 바로 이것은 악한영이 조급한 사람 마음을 더 조급하도록 만들어서 이성을 잃게 하여 난폭운전을 하게하여, 사고를 나도록 유발하는 것입니다.


이스라엘 백성들이 왜 광야에서 모세를 원망하고 불평했습니까?

그것도 알고 보면 마음이 조급해지다 보니까 모세를 원망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하나님이 하신 말씀을 끝까지 믿고 참고 기다려야 하는데도, 당장 눈앞에 보이는 것이 모래 사막 뿐이다 보니까 당장에 죽을것 같기에 마음이 조급해져서 모세를 원망하게 되는 것입니다.


오늘날에도 많은 사람들이 예수를 믿으면서도 진짜 믿음을 소유하지 못하는 이유중에 하나가, 예수께서 하신 말씀을 끝까지 믿지 못하고 중간에 마음을 조급하게 먹어 사단의 유혹에 빠져 믿음을 저버리고 세상을 쫓아 가게 되는 많이 보게 됩니다.


선으로 악을 이기고 싶으신 분들은 주님이 하신 말씀을 붙들고, 참고 인내해야 합니다.

조급한건 사악한 영입니다. 사악한 영은 반드시 서둘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자기 꾀에 자기가 넘어 가게 되어 있습니다. 선은 처음에는 지는것 같지만 결국은 승리하게 됩니다. 모든 싸움에서 선으로 이기기를 원하시거든 전체를 볼줄 알아야 하고, 그리고 반드시 선한의도로 나가야 합니다.

남이 하니까 나도 그렇게 해야 되겠다는 식으로 욕심에 끌려서 하다보면 선한의도가 아니기 때문에 오히려 낭패를 볼 수도 있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bansuk

등록일
2023-08-27 12:05
조회
2